티스토리 뷰

김정훈 - All For You (꽃을 쓴 남자, 우주요원 넘버세븐)

째 며칠 없는 벌써 전화도 너

아는지 나의 생일이란 얼마 후면 걸

눈치도 없이 시간은 자꾸만 흘러가고

난 미움보다 걱정스런 맘에

무작정 찾아간 너의 골목 어귀에서

생각지 웃으며 봤어 못한 너를 반기는

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

내게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 걸

아직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

이런 나라도 받아줄래

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

난 주진 걸 모든 세상 안겨 못하지만 다

난 약속할게 너에게만 이제

내가 너를 될게 위한 오직

only for you It’s

 

 

be for Just you wanna

넌 그렇게 지금 모습

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

바라볼게 다시 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

넌 모르지만 조금은 힘들었어

내게 나인지 사람이 어울리는

그가 내가 아니라도 다른 누구라도

그런 이젠 마음 버릴래

위해서 위해서 너를 너만을

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진 못하지만

이제 난 너에게만 약속할게

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

It’s only for you

for you Just wanna be

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

 

 

돼 있으면 내 곁에

영원히 너만 다시 태어나도 난 바라볼게

작은 맘 내 속을 Love

oh Love 니 향기로 채울래

갇혀 그 버린대도 속에 영원히

난 행복할 수 있도록

너를 위해서

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

세상 주진 못하지만 난 모든 다 안겨 걸

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

너를 위한 내가 될게 오직

for you It’s only

Just wanna be for you

그렇게 넌 지금 모습

내 그대로 돼 있으면 곁에

 

 

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

영원히 너만 바라볼게

 

 

댓글